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뉴민 가라오케 : 최고의 가성비로 잘 알려진 뉴민 가라오케는 무엇하나 아쉬움 없는 다낭 가라오케의 표준과도 같은 곳입니다.

베트남은 오토바이가 많은 것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많은 여행오시는 분들은 베트남의 퇴근시간에 보시고 많이 놀라실 만큼 오토바이가 많습니다. 오토바이 자체가 베트남 사람들의 문화에

둘째 날 : 관광 일정 (바나힐, 영흥사) 보내신 다음 석식 후 가라오케 일정 보내시고 마무리.

베트남은 분명 부담없이 여행하기에도 좋고 유흥으로도 잘 알려진 나라인 것은 맞지만, 외국인 입장에서 인터넷을 통해 직접 괜찮은 업소들을 찾아 일일이 예약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굉장히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취소하는 것은 티크룹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이메일로 취소하고 티크룹한테서 조회 받아야 합니다. 통화로 취소하면 안 됩니다.

일광욕 라운저가 마련된 야외 수영장,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데이 스파와 다양한 식음료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기업이 운영하는 골프장부터 다양한 종류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골프장을 선택하셔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일정을 스케줄에따라 움직일때 필요한것이 픽업 입니다. 픽업은 황제투어에서 제공하는 추가옵션 사항이며 원하는 시간에 맞춰 픽업제공을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호치민은 일반적으로 관광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유흥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화려한 베트남 밤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유흥이건 간에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업소들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가격도 이들 도시와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로컬 업소라 하더라도 규모가 큰 곳들은 대부분 외국인 이용객들이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영어 및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으므로, 베테랑은 물론 초심자도 결코 나쁘지 않은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비용 외에도 식사, 팁, 쇼핑 등 일정 진행에 따라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는 사전에 체크를 해 두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과는 다르게 황제투어 패키지는 세부 일정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율할 수 있는데, 가령 골프의 경우 라운딩 일정과 횟수, 그리고 유흥은 유형 및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베트남 호치민 황제투어,골프투어,밤문화투어 즐기기, 베트남 여행지 중에서 호치민은 남부의 최대 도시이자 베트남 경제 중심지 답게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교민들이나 주재원들이 많은 지역에 대다수 업소들이 위치해 있기 때문인 만큼, 국내 이용객의 니즈를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어 만족도에서는 호치민골프투어 의심할 여지가 없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낭이나 호치민에 비해 즐길거리의 다양성이 부족하다는 점은 다소 아쉽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Report this page